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세계백화점 9월 휴무일 및 영업시간 각 지점별 정리
    생활상식 2015. 9. 2. 22:24

    더운날에는 이리저리 돌아다니기는 싫지만 제가 좋아하는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백화점으로 쇼핑을 가는 거랍니다 시원한 공간에서 이것저것 아이쇼핑도 하고

    맛있는것도 사먹구요~ 밖에서 쇼핑하면 더워서 힘든데 백화점에 가면 정말 시원하고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신세계백화점 9월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백화점을 자주 가는 편이면서도 갈때마다 영업시간을 자주 헷갈리고 그러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정확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센터시티점]

     

    우선 본점과 센텀시티점입니다. 두곳이 휴점일과 연장영업하는 날은 같은데

    단지 연장영업시간이 다릅니다. 센텀시티짐이 9시까지로 30분 더 늦게까지 영업하네요~ ^^ 각 지점별로 휴무일과 영업시간이 달라서 자주 가는곳은 직접 따로 확인해봐야는데요. 백화점 홈페이지는 자주 안 들어가니까 생소하네요

    사진은 첨부안했지만 뷰티에 들어가면 여자연예인들 화장 설명이 나오더라구요

    보통 한 화장품 브랜드로만 소개돼서 진짜 저것만 썼을 것 같지는 않은데

    드라마 보면 여자연예인 화장같은거 부러울 때가 많아서 참고해볼만 한 것 같아요!

    신세계백화점 블로그인것 같은데 저런식으로 계속 올라오는것 같더라구요

     

    [신세계백화점 영드포점, 강남점]

     

    지점별로 안내되는데요 지점 안내로 들어가서 이용할 곳을 선택하면 돼요 저는 총 다섯군데만 첨부했어요 본점, 센텀시티점, 영등포점, 강남점, 경기점으로 알아봤는데요 위아래쪽에 올려놓은 사진들을 함고하셔서 달력에 표시되어 있는내용을 보시면 된답니다. 금토일 주말에는 연장근무를 한다는 것도 몰랐는데 오늘 알았네요! 저는 백화점은 8시에는 닫는다고 알고있었는데 연장영업하는날은 여유롭게 다녀도 되겠어요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영업시간 변경]

     

    원래 경기점은 특이하게 늦게 오픈하고 늦게 문을 닫았는데 이번에 영업시간이 변경되되서 다른지점과 비슷해졌네요. 혹시 모르고계셨던분은 이제 좀더 일찍 가셔도 되니 알아두세요 ^^

     

    백화점 이용시간이나 휴무일 알고 있으면 되게 유용하더라구요

    휴무일이 많지 않은데 꼭 가려는 날이나 가야하는 날은 휴무일이잖아요

    미리 알아보고 피해서 편하게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