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이스북 친구찾기는 어떻게 할까요?
    인터넷/컴퓨터 2015. 6. 8. 17:30

    페이스북 친구찾기는 어떻게 할까요?

    트위터를 시작으로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가 나오면서 요즘에 sns 하나도 안 하는 사람 찾기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요즘엔 홍보 수단으로도 sns를 많이 이용하면서 sns 이용 고객에게는 혜택까지 주죠!

    하지만 너 sns하냐고 한명 한명 물을 수도 없고 간단히 친구 찾는 방법이 없을까요?

    요즘 가장 많이 이용하는 것 같은 페이스북 친구 찾기를 한 번 알아볼게요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면 처음 만날 수 있는 화면입니다.

    간단히 첫 페이지에서 가입도 할 수 있고, 로그인 할수 있는 화면도 저기 보이네요.

     

     

     

     

    로그인하고 상단에 보면 검색할수 있는 창이 생겼네요!

    친구 이름이나 메일 주소로 검색하면 친구의 페이스북이 나타난답니다.

     

     

     

     

    저는 배우 유연석씨를 검색해봤는데요, 공식 홈페이지로 보이는 페이지 두개가 가장 상단에 뜨네요.

    장소도 두 개 있고, 사람도 추천해주는데 유연석씨는 개인 페이스북이 없는 걸로 보이네요!

    만약 간략히 보여주는 이 페이지에서 만족하는 결과를 못 얻었다면 결과 더 보기를 누르면 더 많이 뜬답니다.

     

     

     

     

    한명한명 다 검색할수도 있고 다른 방법도 물론 있습니다!

    로그인 해서 보이는 화면 왼쪽에 있는 친구찾기가 보이시나요?

    저걸 한 번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크게 화면 중심부에 알 수도 있는 사람을 추천해주네요.

    그 사람의 프로필과 함께 함께 알고 있는 친구가 몇 명인지, 누구인지도 알려준답니다.

    아마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하면 이 알 수도 있는 친구를 통해서 가장 많이 친구 등록을 하는 것 같아요.

     

     

     

     

    화면 오른쪽에 보이는 친구 검색도 보이네요.

    이름이나 출신지, 출신 학교 등을 입력해서 찾으면 훨씬 손 쉽게 친구 등록을 할 수 있겠네요.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면 훨씬 더 수월하게 친구 찾기가 가능합니다.

     

     

     

     

    스크롤을 내리면 오른쪽 하단에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친구를 초대하는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아직 페이스북을 하지 않는 친구를 초대해서 같이 sns를 이용해보세요.

     

     

     

     

    sns는 많은 사람과 함께 할 수록 재미있는 것 같아요.

    연락이 끊겼던 친구를 우연히 다시 sns로 재회할 수도 있고, 더 알고 싶었던 사람을 알아갈 수도 있겠죠.

    포스팅 참고하셔서 페이스북 친구 많이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 마칠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