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초간단
    인터넷/컴퓨터 2015. 6. 26. 17:30

    요즘은 sns 하나만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인스타그램을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글보다는 사진 보는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특히 연예인들이 인스타그램을 많이해서 연예인들 사진 보는 재미도 있구요

    원하는 태그로 검색하면 그 태그로 올라온 사진들을 한번에 볼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더라구요

    다만 핸드폰 어플 내에서 사진 저장도 안 되고 정사각형으로만 올라가는 점은 불편하더라구요ㅠㅠ

    특히 한 번에 여러장을 올릴수 없다는 것이 불편해서..

    그래서 저는 자주 이용하다가 이제 거의 안 들어가서 탈퇴하려고 합니다!

    핸드폰보다는 컴퓨터로 하는 것이 저는 더 편하더라구요

     

     

     

    먼저 인스타그램 홈페이지에 들어가줍니다

    대부분 어플로 이용해서 그런지 컴퓨터로 접속할수 있는지 아는 사람도 별로 없더라구요

    저는 친구가 링크 준것을 피씨 카카오톡에서 클릭했다가 피씨버전도 있는지 알게됐어요

    아무래도 큰 화면으로 보니까 어색하기도 하기 큰 화면이라 시원하기도 하고

    되게 기분이 이상하더라구욬ㅋㅋ 확실히 어플이 익숙하긴 한것같습니다

     

     

     

     

    로그인하고 들어가면 익숙한 화면이 나옵니다

     

    크게 보니까 조금 어색하죠? ㅋㅋㅋ

    저는 한참을 안 쓰던 계정이라서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도저히 생각이 안 나더라구요..

    계속 고민하다가 핸드폰에 적어뒀던 것이 생각나 그거 보고 겨우 로그인했어욬ㅋㅋ

    아이디를 누르고 프로필 편집에 들어가면 우리가 찾는 메뉴가 있답니다

     

    어려운 것도 아닌데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는바람에 힘겨운 과정이 됐네요ㅠㅠ

     

     

     

     

    왜 삭제하는지만 물어보고 끝이네요

     

    너무 허전해서 허무할 정도입니다.

    페이스북과 다르게 구차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저는 너무 내용이 많고 산만하다는 이유를 눌렀어요

     

    왜냐면 제가 인스타그램을 사진보는 재미로 했는데 이제 홍보가 완전 많더라구요..?

    연관되지도 않은 태그 걸어서 사진 보는데도 방해되고ㅠㅠ

    그래서 결국 인스타그램을 지운답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인스타드램 탈퇴하실 분들은 저처럼 비밀번호 잊기 전에 하시길 바랍니다

    피씨로 하면 이렇게 간단하게 클릭 몇 번으로 계정을 지울수 있네요!ㅋㅋㅋ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