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방법 알아보기
    인터넷/컴퓨터 2015. 10. 28. 23:29

    페이스북을 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사실이 하나 있어요. 다름아닌 누가 내 페이스북에 왔다갔는지 방문자를 알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자체 기능으로는 알수가 없지만 꼼수를 써서 알아내는 방법이 하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내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은 물론 누가 제일 많이 왔다 갔는지 순위도 확인이 가능해요. 누가 나한테 관심을 갖고 있는지 내가 관심있어하는 친구가

    방문하는건 아닌지 말이죠. 혹시 모르죠 전 애인이 아직도 나를 잊지 못하고 계속 찾아오는 기록이 남아있을수도 있지요.

    제가 아래에 이미지와 함께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방법을 쉽게 설명해 놨으니 잘 따라해주세요

     

     

    먼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을 위해 로그인을 해주셔야해요. 로그인을 하고 나면 메인화면에서 회색바탕부분이 보이시죠? 그 부분에 마우스를 올려놓고 오른쪽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나오는 메뉴창 가운데에 [소스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위와 같이 화면 가득히 소스창이 열리는데 여기서 컨트롤 + A 를 눌러 전체 선택을 하신뒤에 컨트롤 + C를 눌러 복사해주세요

    그리고나서 아래 페이스북 방문자 친구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4단계에 있는 빈창에 붙여넣기를 해주면 됩니다

     

     

    참, 여기서 1단계에 로그인을 먼저 해줘야 합니다.

    그리고 혹시 4단계에서 붙여넣기 활성화가 안되시는분들은 브라우저환경때문에 그럴수 있으니 크롬에서 해보시기 바래요.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안되서 크롬에서 했어요

     

     

    소스를 붙여넣기까지 하셨으면 위와같이 페이스북 방문자 순위 기록이 1~100위까지 나오게 됩니다. 영광의 1위는 누가 차지하셨나요? ㅎㅎ

    오늘은 재미삼아 페북 방문자 기록을 찾아봤는데 어찌 궁금증은 좀 풀리셨나요?

    예전에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한창 유행일때가 생각이 나네요. 그때도 누가 내 미니홈피에 찾아오는지 궁금해서 이것저것 해봤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 아침은 올해 들어 가장 추운 날씨였다고하는데 내일 아침은 더 춥다고 합니다.

    이제 보온에 신경써서 겨울옷을 꺼내 입을때가 된것 같아요. 어느새 이렇게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왔나 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