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톡 친구 삭제 되는거 아세요?
    인터넷/컴퓨터 2015. 10. 11. 23:02

    오늘 밖에 나갔는데 바람도 쎄고 추워서

    갑자기 겨울이 된줄 알았어요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벌써부터 이리 추우니

    겨울은 또 얼마나 추울까하고 벌써부터 걱정이 되더군요

    그래서 일찌감치 집에 들어와

    뜨거운 커피를 마시며 집에서 뒹굴뒹굴했답니다

    카톡 프로필 사진도 바꾸고 하면서 알게된사실인데

    카카오톡 친구 삭제가 되는거 아니겠어요?

    어라? 이거 분명 전에는 카톡 친구삭제가 안되서

    그냥 숨김으로 해놓거나 차단으로 해놨었는데

    언제 이렇게 됐지? 저만 몰랐던건가요? ㅎ

    혹시 저처럼 지금까지 몰랐던 분들을 위해서

    카카오톡 친구 삭제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우선 친구삭제를 원하는 대상을 선택하세요

    전 전에 이사를 할때 저장해놨던 로젠이사가

    아직도 친구추가가 되어있어 이참에 정리하려구요

    안좋았던 추억이 있어 진작에 삭제했어야했는데

    아직까지 이렇게 남아있네요

     

    대상을 길게 누르고 있으면 이렇게 메뉴가 나오는데

    숨김 또는 차단을 눌러주시면되세요

    삭제할 대상이 많다면 오른쪽 맨위 상단 세로로 점세개를 눌러서

    친구목록편집으로 한번에 관리하셔도 되세요

     

     

    저는 숨김으로 해볼게요

    기존에는 이게 끝이었는데 항상

    삭제가 안되서 찝찝했거든요

     

     

    이제는 설정에 들어가셔서 친구관리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아래처럼 숨김친구관리나

    차단친구 관리가 나올텐데 여기서

    전 숨김친구관리로 들어가볼게요

     

     

    와~ 그돈안 제가 숨김친구를 해놨던 대상들이

    정말 많았네요 ^^;;

    이참에 전부 정리해버려야겠어요

    전에는 카카오톡 친구 삭제가 안되서

    이렇게 그냥 숨김으로만 해놓았더니 꽤 많이 쌓였네요

     

     

    우선 로젠이사부터 빨리 삭제해버리고 싶어요

    관리를 누르고 삭제를 누르면

    카카오톡 친구 삭제되면서 영영 빠빠이하게 됩니다

     

     

    친구삭제를 해도 메지지는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도 상관없이 전 확인을 누르고

    삭제를 하겠습니다.

     

     

    나머지 다른 숨김목록들도 전부

    하나하나 삭제하고 나니 이제

    전부 사라지고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었네요

     

     

    그동안 마냥 숨겨놓았거나

    쓸데없이 친추되어있어 정리 못하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전부 정리해서 깔끔하게 친구관리해보세요

     

    내일도 날씨는 춥고 화요일은 지나 수요일은 되야

    날씨가 좀 풀린다니 초겨울이다~ 생각하시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멋도 좋지만 따뜻한게 최고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