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해보기
    생활상식 2015. 8. 11. 22:55

    보통 20대에는 보험에 대해서 잘 모르잖아요

    보험이라고 하면 그냥 티비보는데 중간에 광고로 엄청 길게 나오는 거?

    홈쇼핑에서 이렇게 저렇게 하면 뭘 준다고 말하는 거?

    보통 내가 어떤 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어떤 조건일때 혜택을 받는지 모르기 마련이에요. 부모님께서 특히 엄마가 알아서 다 해주시기 때문에 그런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사고가 났을때 나도 어느정도 잘 알고 있어야 유연하게 대비가 가능할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내가 가입한 보험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 손해보험협회를 검색해서 들어가주세요

     

    포털사이트 안내라고 해야하나 설명에 써져있는것처럼 보험가입조회가 가능하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홈페이지는 메인 홈페이지에 딱 보이는 메뉴만 몇가지 있는 곳인데요 손해보험협회 홈페이지가 그런 모양이라서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메인 사진부터 믿음직스러운 느낌이 들어서ㅋㅋㅋ

    사이트가 담고있는 내용이 더욱 믿음직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우리는 보험 조회를 하고 싶은 거니까 왼쪽에 보험가입조회에 마우스를 올려주면

    소메뉴가 나오는데요 생존자 보험가입조회안내를 클릭해주면 된답니다

    그럼 별도의 창이 나오면서 조회 방법이 나와요!

    인터넷으로 이런거 할 때는 꼭 필요한 공인인증서가 역시나 필요하네욬ㅋㅋ

    직접 방문해서 하는 방법도 있는데 번거로우니 인터넷이 최고겠죠?

     

    그럼 이상으로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해보는 방법 안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어디서 하는지만 알면 정말 어렵지 않은 방법이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이 바로 어디서 하느냐인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정보 얻으셨길 바랍니다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