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T 소액결제 차단 및 한도설정
    생활상식 2015. 8. 9. 10:42

    요즘은 스마트폰을 워낙 많이 사용하다보니 무방비하게 노출되는 정보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인터넷을 조금만 찾아봐도 정말 무궁무진한 보이스피싱 방법들이 나오구요

    특히 접속만 해도 자동으로 핸드폰 소액결제가 된다는 것들도 있어서

    무의식중에 그런 것을 누르지 않도록 조심 또 조심해야 하는데요

    그런것을 애초에 안되게 소액결제를 차단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소액결제를 이용하면 편리하긴 하지만 조금 불편해도 사기를 당하는 것보다는 나으니까요. 저도 음악 듣는 어플을 써야해서 차단은 아니고 한도를 설정해두고 있는데요

    스팸을 알려주는 어플과 함께 사용하니 훨씬 안심이더라구요

     

     

    먼저 저는 kT 기준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볼텐데요

    그래서 올레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항상 이런거 할때 로그인을 먼저 하는 편인데요

    뭔가 중간에 로그인이 하라고 뜨는 게 불편하더라구욬ㅋㅋ

    내상품조회에서 모바일을 누르면 다른 창으로 이동한답니다

     

     

    오른쪽 메뉴를 보면 소액결제 내역이라고 나오는데요 그걸 클릭해주면 제한할 수도 있고 지금까지 사용한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음악 어플 결제를 핸드폰으로 하고 있어서 소액결제 내역이 하나 뜨네요

     

    한도를 변경할 수도 있고 이 창에서 조회도 가능하고 다 가능하답니다

    저는 삼십만원 한도를 해놨는데 생각보다 높은 것 같아서 이번에 내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이용하실 금액만 허용해두시거나 따로 필요하신게 없으면 차단해두시는게 안심되지 않을까요?

     

    그럼 지금까지 kT 기준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요

    컴퓨터 켰을 때 잠깐 할 수 있을만큼 간단하니까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무료교육  (0) 2015.08.12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해보기  (0) 2015.08.11
    택시 할증시간 요금  (0) 2015.08.05
    주휴수당 계산법 간단설명  (0) 2015.08.03
    형사사건 조회 간단설명  (0) 2015.08.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