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시로얄 토너먼트 덱 추천✔ 전설없이 12승하기
    인터넷/컴퓨터 2016. 11. 16. 00:11

    제가 지금 유일하게 하고 있는 모바일겜이 있는데 바로 클래시 로얄이에요.

    남녀노소 많이 하고계실텐데 어찌 좋은 덱많이 얻으셨나요?

    다들 전설카드 얻는법이 없나 고민 많으실텐데 저같은 경우에는 현재 전설이 6종류이고 거의 2레벨이에요. 전설상자에서 나온 인페르노드래곤 1개를 제외하고는 전부 무료상자와 일반상자에서 다 나오고 크라운상자에서 1개 나왔어요.

    아레나 7까지는 안나오다가 8되면서 좀 잘나왔어요. 제 생각으로는 그냥 때되면 하나씩 툭툭 나오는것 같아요.

     

    다들 친선전이나 토너먼트 또는 도전 많이 하실텐데 토너먼트는 왕과 덱 레벨제한때문에 어느수준이상부터는 공평하게 진행이되고 덱의 조합과 실력으로 결정이되는데요. 오늘 전설없이 무난한 클래시로얄 토너먼트나 덱 추천하나 해드려요

    바로 아래와 같이 조합하면 친선전하거나 도전하기도 딱 좋죠

     

     

    그럼 제가 바로 클래식도전으로 어디까지 갈수 있나 도전해봤어요

    클래식 도전은 토너먼트규칙을 따르기때문에 확인이 가능해요

    처음에 엘릭서 정제소가 있음 깔아주고 없을때는 먼저 머스켓병을 이용해서 진입하다가 앞에 자이언트 깔아주는 식으로 진행을 해요 그리고 상황에 맞게 프린스를 이용해 후진입 또는 방어해주면 어렵지 않게 진행이 가능해요 

    무난하게 6연승까지 진행이 되었어요

     

     

     

    제가 올려준 클래시로얄 토너먼트 덱 추천으로  9판에서 연승이 깨졌네요

    중간에 덱을 잘못뿌리는 실수를 해버렸어요

    연승이 깨져 매우 아쉽네요

     

     

    마지막 12승을 눈앞에 두고 또 져버렸네요

    11승까지 오니 골드는 1630에 카드도 78장이나 주네요

    보석 10개로 이정도면 본전은 뽑고 남네요

     

     

    제가 추천하는 클래시로얄 추천덱으로 12승을 도전했는데

    아쉽게도 마지막 연달아 두판을 지면서 11승에 끝나고 말았어요

    비록 12승은 못했지만 토너먼트나 친선전에서 나름 쓸만한 덱이라 기본은 될거에요

     

     

     

    지금은 독덱이 하향먹어서 대신 용광로 7렙이나 파이어볼로 바꾸서 진행하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용광로 7렙이 되면 타워 완전방어가 안되기때문에 매우 귀찮아지거든요

    다음에 또 괜찮은덱 있음 또 알려드릴게요

    다들 즐거운 게임하시고 좋은 결과있기 바래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