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 추천해요
    생활상식 2015. 7. 1. 21:27

    저는 어릴때부터 로망이 있었는데 바로 영어를 능숙하게 하는 거였답니다

     

    자막 없이 신문을 읽고, 영화, 드라마를 보고 하는 것이 일상인 거요!

    막상 영어공부 해야지 하면 포기하고 말지만 작심삼일이 연속이면 결국 하는거나 마찬가지라는 소리를 듣고

     다시한번 작심삼일을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영어공부 하는 사람도 많다고 해서 저도 도전 해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혼자 책만 보고 공부하다 보면 밝음같은게 헷갈릴 수도 있는데 보고, 들으면서 하면 더 효과적이지 않을까요?

     

    일단 영어공부하기 좋은 영화로 많이 거론되는 영화들입니다.

    다 보신 영화인가요?

    저는 플립하나 빼곤 다 봤는데 전부 괜찮은 영화들인것 같아요

     

     

    우선 영화를 고를때 재밌는 것을 골라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왜냐면 반복해서 계속 봐야하는 영화인데 보면 잠이 온다? 그러면 안되겠죠?

    자기가 좋아하는 장르를 고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로맨틱코미디 장르가 재미있으면서 감동도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러브액츄얼리가 최고지 않나 싶어요

    영화 안 보신분도 아는 그장면! 바로 스케치북으로 고백하는 장면 바로 그영화!!

    저는 한번 본적이 있는데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요

    그리고 감동깊게 본 영화인데 저는 이프온리와 어바웃타임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애니메이션류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성우들이 연기해서 발음도 더 정확하게 잘 들리구요 자막도 잘 되어있어서 처음에 자막으로 보다가 없애기도 좋고

    디즈니 같은 경우에는 노래도 나오는 편이라서 어릴때 노래로 언어 배웠던 것처럼 하면 더 좋을것 같지 않나요?

    니모를 찾아서나 겨울왕국 라푼젤 라이온킹 토이스토리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공부하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아무래도 애니메이션이 기억하기 쉽다고 해야 하나요?

    더 잘 들리고 잘 기억돼서 애니메이션 위주로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디즈니 작품만 찾아도 종류도 많고 사실 한 영화를 계속 봐야하니까 다양할 필요는 없지만요..ㅋㅋ

    처음에는 자막 보면서 다음에는 영어 자막으로 그 다음에는 자막 없이 이렇게 보다보면 영어가 분명 늘겠죠?

    재미있는 영화보면서 영어공부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