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 과태료 기준
    생활상식 2015. 6. 28. 13:05

     

    뻥 뚫린 고속도로를 보면 마음껏 속도를 내서 달려보고싶다는 생각은 운전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은 생각해보셨을에요. 저도 오늘 새벽, 지방에서 집으로 올라오는데 새벽이라 그런지 고속도로에 차들이정말 없더군요. 그러다 보니 그러면 안되지만 과속을하게 됐습니다. 그러다가 중간에 단속카메라 위치를 뒤늦게 인식하고속도를 줄였지만 속도위반에 걸린것 같더군요. ㅠㅠ 뒤늦게 후회를 하고 그때부턴 안전운전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하지만 집으로 오는내내 계속 속도위반에 걸렸는지 아닌지 계속 궁금했습니다.

    뒤늦게 속도를 줄이긴 했지만 속도를 줄여서 과속은 피한것 같기도 했거든요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속도위반 조회를 해봤답니다.

     

     

    속도기준에 따라서 범칙금과 벌점이 달라지네요

    단속내역은 아직 조회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순서대로 해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속도위반 실시간 조회를 검색하면

    바로 위와같이 긴이름의 사이트가 나옵니다. ㅎㅎ

     사이트 이름이 정말 길죠?

     

     이곳에서 확인할수 잇는데

    그럼 메인 가운데 메뉴중에서 [0최근무인단속내역]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기본적으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만 가능하기때문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운전을 하실정도면 이미 성인이실테니 공인인증서는 대부분 사용을 하고 계시리라 생각듭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최근 단속내역 기록이 조회가 됩니다.

    다행이 전 속도위반은 아니었네요

    걱정과는 달리 속도위반이 아니었다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필히 안전운전 해야겠다고 다시한번 생각이 드네요

    꼭 과태료때문이 아니더라도

    안전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여러분들도 안전 운전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