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알아보기
    일상생활 2017. 6. 11. 20:23

    클래시로얄은 제가 유일하게 하는 모바일 게임인데요.

    초기부터 해왔으니 벌써 1년 넘게 해온것 같아요.

    하지만 어중간하게 이덱 저덱 전부 업그레이드해버려서 지금은 어중간한 레벨에서 진전이 없어요.

    이 게임의 꿀잼중 하나가 상자를 얻고 덱을 모아가는건데요.

    문제는 언제 자이언트, 마법, 슈마법, 전설, 영웅상자들이 나올까 하는거죠.

    자이언트나 마법상자는 그래도 자주 나오는데 슈마법하고 전설은 저도 지금까지 딱 한번밖에 나온적이 없어요

     

    그러던중에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을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됐는데 신기하게 정말 맞더군요. 좋긴한데 저같은 경우는 뭔가 미리 알고나니 재미가 좀 반감된다고나 할까요? 그래서 처음 몇번만 보고선 지금은 보지 않고 있어요

     

     

    starfi.re라는 위 사이트에 들어가면 되는데, 이곳에서 자신의 태그 id를 입력하면 되요

    자신의 태그아이디는 플레이어 프로필에 보면 아래와 같이 확인할수 있어요

     

     

     

    id 태그를 넣고나서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자세한 내용보기를 누르면 되요

     

     

    그럼 다음과 같이 상자 사이클이 나오는데

    저같은 경우는 가장 빨리 나오는게 자이언트상자네요

    앞으로 8번째 상자에서 나오게 되네요

    그리고 제가 기다리는 전설상자는 37번!

    그리고 슈마상자는 무려 706번이나 남았네요 ㅠㅠ 그냥 포기

    이렇게 미리 알고나니 어떤 상자가 나올지 기대감도 떨어지고

    김이 새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되도록 안보려고 해요

     

     

    그래도 이렇게 중간중간 들어와서 한번씩 확인은 하게 되네요

    마법상자는 29번째이니 마법상자 얻고 얼마안되서 바로 전설상자 득이네요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을 알고서 좋은점은 원하는 상자가 몇개 안남았을때는 열심히 하게되는데 넘 멀다 싶으면 뭔가 김빠져서 안하게 되는 경우가 생긴다고 하니

    그냥 참고로 재미삼아 이용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