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레 KT 영화예매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6. 3. 31. 02:07

    휴대폰 통신사 어디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현재 올레 KT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멤버쉽혜택을 알아보니 올레 영화예매 무료 이용이 가능하더군요

    단, 무료 영화예매는 멤버쉽 등급이 VIP일경우에 월 1회, 연 12회를 이용할 수 있어요

    등급이 VIP가 아니더라도 올레 영화예매를 이용하면 최대 7,000원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니

    영화보러가기전에 아래에서 미리 kt 영화예매 하고 가시기 바래요.

     

     

     

    먼저 올레멤버쉽이라고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사이트가 나와요

    여기서 영화예매를 눌러 바로 올레 영화예매 이용페이지로 넘어가세요

     

    VIP등급이라면 무료로 영화예매를 하실수 있지만 해당월에 다른 vip무료혜택을 사용했을 경

    우에는 사용이 제한되요, 다음달에 다시 사용할수 있으니 기다려야 해요

     

    이제 영화관을 선택하고 영화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저는 이번에 나온 배트맨대슈퍼맨을 혼자 보러 가기로 했어요

    보통은 저같이 혼자보지 않고 같이 보러가실텐데 동반 1인에 한하여 같이 할인서비스를 제공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아직 예매된 좌석이 하나도 없네요~

    기분좋게 정중앙으로 좌석선택을 했어요

     

     

    이제 예매확인 메세지를 받을 휴대폰번호를 확인하고 결제하기로 넘어가면 되요

     

     

    다음과 같이 예매 총액 11,000원이 할인되서 결제금액이 0원이에요

    기분좋게 올레 영화예매가 무료로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KT 영화예매 혜택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봤어요

    등급별, 영화금액에 따라서 할인혜택이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금요일에는 일을 좀 빨리 끝내고 영화보러 갈생각에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일주일중 가장 피로가 많이 쌓인 목요일, 오늘 하루만 참으면 될것 같아요

    날씨는 좋아져서 이제 완연한 봄날씨에요. 하지만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져서 밖에 나가도

    텁텁한 느낌에 기분이 좋질 않네요

    오늘은 미세먼지가 더 심해진다고 하니 마스크하나씩 준비하셔야 할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