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하는 두가지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16. 2. 12. 05:35

    올해 휴가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저는 6월말에 휴가를 가려고 계획중이에요

    이번 휴가는 그동안 모아둔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해외여행을 좀 저렴하게 떠날 생각이라 미리 항공권도 예약하고 하려고 해요

    그래서 보유 마일리지를 확인하고 사용범위를 확인해보니 마일리지가 좀 부족하더군요. 하지만 대한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을 하면 사용이 가능해서 가족 마일리지중에 부족분만 이번에 합산하려고 해요.

    아래에 보유 마일리지 확인방법, 인터넷으로 가족 마일리지 합산 신청방법, 마일리지 공제표를 차례대로 올려놓을건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네요

    먼저 사용가능한 마일리지 공제표에요

     

     

    저는 괌을 가려고하는데 괌은 다행히 동남아로 속하더군요.

    이번 동남아쪽 성수기는 아래와 같이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 저는 6월이라 성수기를 피했어요. 그래서 제가 필요한건 4만 마일리지네요

     

    1.1 - 1.3

    2.5 - 2.10

    7.15 - 8.21

    9.13 - 9.19

    12.21 - 12.31

     

    이제 대한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대한항공을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 이중에서 스카이패스를 눌러서 바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해서 마이페이즈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마일리지 보유현황이 나와요

    저는 4만 마일리지에서 전에 제주도갈때 만마일리지를 사용해 지금은 3만마일리지밖에 안남았네요. 부족한 만마일리지를 가족 마일리지로 합산해야겠어요

    상단메뉴에서 가족마일리지 합산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가족등록 신청을 눌러주면 되는데

    여기서 합산이 가능한 가족의 범위 및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으니 확인하시기 바래요

     

     

    대한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하는 방법으로는 보통 두가지 방법을 사용하는데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방법과 팩스로 신청하는 방법이에요

     

     

    저는 팩스로 신청하기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온라인이든 팩스든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같은 증빙서류가 필요한데 온라인으로 신청하기는 스캔을 떠서 파일로 첨부해야하거든요.

    팩스로 신청하기는 바로 신청서를 작성해서 증빙서류와 함께 보내면 끝이에요

     

    둘중에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첫번째, 먼저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방법이에요

    아래에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발급받으신 가족증빙서류를 스캔떠서 파일첨부하신뒤 신청하시면 되요

    여기서 가족증빙서류는 주민등록 등본은 민원24에서 가족관계증명서는 대법원 전자가족관계등록시스템 사이트에서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해요

    그러니 집이나 회사에 프린터와 스캔이 있다면 이방법을 사용하시면 되겠죠?

     

     

    두번째 팩스를 통해 대한항공 가족 마일리지 합산하는 방법이에요

    팩스로 신청하기에 보면 가족등록신청서 내려받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바로 컴퓨터로 입력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이곳에 순서대로 내용을 입력하고 프린트한뒤 역시 가족 증빙서류와 함께 팩스로 02-2656-8989로 보내면 되요

     

     

    휴가갈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설레면서 기분이 급 좋아지네요

    아직 많이 남았지만 여행 갈 생각을 하면서 휴가전까지 버티는 활력소가 될듯해요

    오늘은 날씨가 풀려서 정말 많이 포근했는데 내일부터는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벌써부터 온몸이 쑤시는데 다들 우산잘 챙겨가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