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6년 무료운세 보기 좋은곳(총론 및 직장 연애 재물 월별운세 포함)
    카테고리 없음 2016. 2. 10. 05:45

    다들 설 잘보내셨나요? 항상 짧게만 느껴지는 설연휴가 끝나가고 이제 하루만 남았어요

    이제 내일 하루만 쉬고나면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야할텐데 벌써부터 마음이 답답해지시는 분들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2016년이 되서 많은 분들이 신년운세를 보셨을텐데 아직까지 보지 못하신분들은 설도 되고 했으니 오늘 한번 확인하시기 바래요

    돈들여서 보시는것도 좋지만 제가 알려드린곳에서 2016년 무료운세를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보통 무료운세는 간단하고 대략적으로 두리뭉실하게 나오는게 대부분인데 총론뿐만 아니라 재물, 직장, 연애 등 월별운세까지 내용도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무엇보다 작년에도 제가 봤었는데 법정다툼이나 몸이 다친다는등 내용이 있었는데 정말 그런일이 발생해서 잘맞는다며 신통방통했던 생각에 올해도 어김없이 신년운세를 이곳에서 확인했어요

     

     

     

    제가 2016년 무료운세 보는곳은 다름아닌 우리은행에서 제공하는 새해맞이 이벤트랍니다.

    먼저 우리은행을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새해복많이 받으세요라며 우리 재석이 형님이 환하게 웃으며 반겨줄거에요 ^^

    화면 중앙 오른쪽에 보면 위에 나온것처럼 이벤트페이지가 있는데 더보기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여러가지 이벤트가 보이실텐데 아래로 좀 내려보면 위와같은 배너모양의 2016년 운수대통 토정비결- 새해맞이 무료운세가 보이시죠? 이곳으로 들어가주세요

    단! 이벤트기간이 2월 29일까지로 2월달까지만 제공하니 이벤트가 종료되기전에 서둘르셔야겠죠?

     

     

    이제 무료 운세보기를 위해 이름과 성별 생년월인 태어난시 등 사주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세요

    아래와 같이 사주정보를 확인하고 운세결과가 나옵니다.

     

     

    작년에는 그리 좋지 않았다기보다는 정말 안좋은 운세였고 실제로 사건사고가 많은 해였어요. 하지만 올해는 다행히 아주 좋다고 하네요 ^^

    운수대통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분야별 운세를 보시고 나면 이제 월별 운세가 나오는데

    저는 4월까지 인내하며 꾸준히 일에 매진하고 있으면 5월부터는 운세가 풀리니 대길이라고 하네요~ 허황된 꿈을 꾸지말고 열심히 일하며 노력하고 있어야겠어요 ^^

     

     

    무료로 제공하는 것치고는 유료못지않게 퀄리티도 좋고 괜찮았던 곳이라 생각해서 같이 공유하고자 올려봤어요

    세라는건 어디까지나 참고하고 도움이 되라 보는거지 너무 맹신하거나 너무 빠지진 않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다들 재미삼아 보시고 참고해서 더 즐겁고 행복한 2016년이 되시길 바래요. 아직까지 명절 연휴 피로가 많이 쌓이신분들 많을텐데 남은 연휴 마무리 잘하시고

    이글을 보는 여러분 올해 운수대통하실거에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