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sb 3.0 드라이버 설치로 빠르게 사용하세요
    인터넷/컴퓨터 2016. 1. 19. 22:19

    usb 3.0 드라이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영화를 볼때 외장하드에 저장해서 TV로 연결해 보고있는데 영화를 외장하드로 옮길때 usb 3.0을 사용할때와 usb 2.0을 비교하면 속도차이가 정말 크더군요.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도 자신의 컴퓨터가 usb 3.0이 지원됨에도 불구하고 드라이버를 설치안하거나 몰라서 사용안하시는분들이 계시던데 오늘부터는 usb 3.0 드라이버를 설치해서 사용하시기 바래요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아래 나온 순서대로 차례대로 따라해보세요

    먼저, 자신의 컴퓨터가 USB 3.0포트가 지원되는지 확인을 해주야 하는데요

    아래에 보이는 것처럼 제어판 > 하드웨어 및 소리 > 장치관리자를 선택해 주세요

     

     

    장치 관리자 창이 뜨면 여기서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라는 항목을 눌러서 다음과 같이 usb 3.0 확장 가능한 호스트 컨트롤러가 나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지원이 되시는 분은 아래에 나와있는 인텔 제조사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usb 3.0 드라이버를 다운받아 설치하면 되요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product/65855/-USB-3-0

     

    위 주소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바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드라이버를 선택해서 설치해주시면 되요

    일단 설치 가능한 파일이 두개가 보이네요

     

     

    첫번째 가장 최근에 업로드된 파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 사양과 잘 호환이 되는지 살펴보세요

    저는 인텔 코어tm i5라 일단 첫번째 파일은 패스하도록 할게요

     

     

     

    다음 두번째 파일로 들어가니 제 시스템 사양과 일치하네요

    저는 아래에 보이는 usb 3.0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받아 설치하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는 파란바탕의 설치파일을 선택하니 아래처럼 인텔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에 동의 확인창이 나오네요

    동의를 하고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한뒤 다운을 받으시면 되요

     

     

    저장을 받아 압축을 풀어주면 아래와 같이 폴더가 생성된걸 확인하실수 있어요

    폴더로 들어가면 Setup.exe를 실행시켜주면 usb 3.0 드라이버 설치가 끝납니다.

     

     

     

    이미지 첨부가 많아 설명은 길었지만 막상 따라해보시면 간단하게 끝나요.

    어렵지 않으니 꼭 설치해서 빠르게 사용하시기 바래요

     

    오늘도 여전히 날씨가 풀리지 않고 춥네요.

    몇일째 한파가 계속되고있는데 아직도 적응이 안되네요 알아보니 다음주는 되야 날씨가 풀린다고 해요. 너무 추워서 저는 출퇴근할때 빼고는 실내에서 꼼짝마라 하고 있어요. 그런데도 몸이 으스스하니 떨리며 머리가 어질어질한게 감기 기운이 있는것 같아요 이럴때는 암것도 안하고 따뜻한 물마시고 이불속에서 푹 잠을 자면서 휴식을 취해야 하는데 이러고 있네요. 다들 지금 감기걸리면 고생하니 보온에 힘써서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