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가장 좋은곳
    카테고리 없음 2015. 12. 17. 23:45

    정말 많은 카드가 있는데 그중 카드를 선택하는 기준중에 하나가 바로 혜택일거에요.

    저는 코스트코이용과 오토포인트때문에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굳이 의식하고 사용하는건 아닌데 제휴사가 많아서 그런지 한달에 쌓이는 삼성카드 포인트가 상당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쌓인 포인트를 어떻게 써야 가장 효율적일까 알아보다가 이번달 결제금액을 보유한 포인트만큼 할인받는게 가장 좋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가 아닐까 싶어요

    아니면 제휴 온라인쇼핑몰에서 주문결제할때 모인포인트만큼 바로바로 결제해서 사용하는것도 좋구요

     

     

    먼저 보유하고 있는 삼성카드 포인트를 결제금액에서 차감하는 방법이에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마이홈이나 메인에서 [포인트 결제]로 들어가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 몇 군데가 나와요

    보너스클럽 이용금액을 포인트로 사용하기, 포인트로 결제대금 납부하기 또는 연회비 결제하기 등이 나오죠?

    저는 여기서 보너스클럽 이용 금액을 포인트로 사용해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제가 이용했던 가맹점이 나오네요.

    이미 결제했던 이용금액 25,000중에 제가 보유한 포인트만큼 사용요청할수 있어요

     

     

    두번째로 좋은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는 바로 제휴 쇼핑몰인데요

    아래처럼 결제 정보를 입력할때 삼성카드를 선택하면 나오는 [삼성 포인트 사용]을 체크해주신뒤에 결제를 하면 해당 상품 결제금액에서 보유한 현재 보유한 삼성포인트만큼 포인트가 차감되서 결제가 되요

     

     

    그럼 이런 제휴쇼핑몰은 어디가 있을까요?

    지마켓, 11번가, 옥션 등 저희가 자주 이용하는 온라인쇼핑몰이 거의 삼성카드 포인트 사용처로 가능하네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방법중에 하난데 결제할때 소액이라도 이렇게 포인트로 차감되서 결제가 되면 뭔가 할인받은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그밖에 포인트 활용법이에요. 보유하신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는 신세계 포인트전환이나 자체포인트 또는 항공 마일리지로도 전환이 가능해요

    필요한곳에 맞게 전환해 사용이 가능하니 활용도가 더많아지는것 같아요

     

     

     

    포인트는  우대혜택 가맹점을 이용할시에 더 많은 포인트 적립을 받을수 있고

    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위치도 확인이 가능해요

    그리고 삼성카드쇼핑에서 이용하면 여러가지 혜택이 있으니 확인하셔서 필요하신 물건을 구매하는것도 포인트 적립노하우중 하나가 되겠죠?

     

     

    포인트 사용 기준은 다들 알고계실텐데인데요

    참고하시라고 추가로 올려봐요.

     

     

    마지막으로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5년이니 그동안 포인트사용을 안하고 카드를 오래 사용하신분은 혹시 모르니 소멸예정 포인트를 확인해서 사용하시기 바래요

    아~ 그리고 포인트로 기부도 가능한거 아셨나요?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하는것도 나쁘지 않는 방법이 되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