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및 공항순환버스 이용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5. 12. 15. 23:13

    많은 사람들이 김포공항을 가는이유는 여행이나 출장때문에 비행기를 타러 가지만 제가 김포공항을 자주 갔던이유는 영화를 보거나 쇼핑을 하기 위해서였답니다. 지금이야 사라졌지만 예전에는 김포공항 아울렛을 자주갔거든요. 하지만 대신 롯데몰이 생겨서 아직도 자주 놀러가는 편이랍니다. 

    저는 김포공항 버스를 자주 이용하보니 자연스럽게 집근처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알아두게 되었는데 자주 이용하시지 않는 분들은 직접 집근처 정류장과 노선정보를 확인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중간에 시간대가 바뀌기도 하고 새로 생긴 노선정보도 잘되어있는 홈페이지에서 노선별로 자세히 볼수 있거든요

     

     

    김포공항을 검색하면 사이트가 나오는데 굳이 사이트를 눌러서 다시 찾아들어갈 필요없이

    사이아래쪽에 리무진버스나 버스노선으로 연결되는 링크메뉴를 바로 눌러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바로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를 확인할수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요

    여기서 원하는 노선명을 선택해서 상세보기를 눌러주면 되요

     

     

    저는 제일 위에 나와있는 6014번 광명버스를 확인해볼게요. 경유지와 운행간격 그리고 요금까지 자세한 정보가 나와요

     

     

    리무진버스노선이 왜이렇게 적지하고 생각했는데 분당이나 용인 수원 부천등 경기도 노선은 시외버스로 구분이 되네요. 저는 다같이 리무진버스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노선이 많아서 찾기 힘드시다면 검색으로 찾는것도 좋아요

    분당이 안보여서 분당을 검색해봤어요. 분당이 아니라 오리(5200)라고 나와있네요

     

     

    마지막으로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뿐만 아니라 공항순환버스 운행시간도 같이 알아볼게요. 공항순환버스는 무료로 이용할수 있는데 화물청사행과 여객청사행이 따로 운행되고있어요. 아래 지도를보고 참고하시면 될거에요

     

    김포공항 이야기를 하다보니 또 가고싶어지네요. 이번에는 가까운 일본여행이라도 가기위해 갔음 좋겠어요. 이번에 친구가 일본으로 온천여행을 다녀왔는데 사진으로 보니 정말 부럽더라구요~ 날이 추우니 저도 뜨끈한 온천물에 몸을 녹이면서 여유로운 휴식시간을 가졌음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