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시 박혔을때 가시빼는 방법 경험담
    생활상식 2015. 10. 3. 22:17

    다들 가시박혔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저는 오늘 그동안 관리를 안해서 죽은 화분들을

    정리한다고 오랫만에 말라죽은 화초들을 치웠어요

    그러다가 선인장을 무심결에 그냥

    손으로 집어 빼다가 손에 가시가 박혔어요

    가시가 너무 얇아 잘 보이도 않고

    느낌으로만 까칠까칠하니 거슬려서

    더욱 빼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봤어요

     

    가장 기본적인 가시빼는 방법은 바로 바늘을 이용해서

    작은 가시를 뽑아낼 수 있어요

    하지만 이때 바늘은 소독을 꼭 해주셔야 해요

    그냥 사용하시면 쇠독이 오를 수 있답니다

    눈이 나쁜 분들은 사용이 힘들 수 있어요

    저는 바늘로 손가락을 찌르는게 싫어서 일단 패스했어요

     

    (위 사진에 손가락에 보시다시피 드라큘라에 물린거처럼

    두개가 딱 하니 박혀버렸네요)

     

    손에 가시 박혔을때 효율적으로 가시빼는 방법도 있는데요

    바로 부추를 이용하는 방법이에요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 손에 가시가 밖히면

    눈에 잘 안보이는데 이때 부추를 짓이겨 나온

    즙을 가시가 박힌 부위에 붙여주시면 되요

    5분정도 후엔 가시가 쏙 빠져 나온답니다

    저는 이방법을 사용했답니다~ 아주 효과가 좋더군요 만족 대만족!

     

     

    (말라 죽은줄 알았던 선인장 하지만 가시가 쌩쌩하더군요)

     

    시간이 오래 걸리긴 하지만

    바나나 껍질을 가시박힌 부분에 붙여 고정시킨 후에

    한나절이 지나면 가시가 빠져있다고 해요

    근데 저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 같아

    바나나껍질은 활용하지 않았어요

     

     

    위에 사진은 제가 물을 안줘서 말라버린 화분들이에요 ㅠㅠ

    저는 부추를 활용한 가시빼는 방법으로

    잔가시를 뺄 수 있었는데요

    여러분들은 가시 박혔을때 상황에 맞게

    자신에게 필요한 방법을 찾아서 활용해보셨으면 해요

    그리고 가시로 인해 상처난 부분은 연고 꼭

    발라서 덧나지 않게 주의해주시는게 좋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